부산상공회의소

Q&A

home HOME > 고객센터 > Q&A

부산상공회의소 회원질문방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사업/활동에 관한 궁금한 점이나 요망사항이 계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국가검정 시험 및 자격증 관련문의는
검정 고객센터(http://license.korcham.net/)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검정 고객센터 바로가기

커피숍 민원제기합니다

작성자 : 김경애 등록일 : 2021-02-04 조회 : 950
김경애님 실명인증 완료 / 댓글수1
달리 민원을 제기할곳이 없어 이곳에 작성합니다
오늘 상공회의소에서 교육을 받는데 커피숖에서 커피를 한잔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장님 친구분하고 얘기하여 커피를 제조하는데 마스크도 안쓰고
계속 얘기하더군요. 그 옆의 친구분은 마스크 한쪽을 내리고 얘기하고요.
보다못해 왜 마스크를 안하냐고 했더니 해야하는데 답답해서 그랬다고
답을 하더군요.
그 말을 듣고 참 기가막혔습니다.
상공회의소에서 교육이 참많은데 또 요즘같은때 말도안되는 일이잖아요.
상공회의소측에서도 경고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해서 민윈 제기합니다
  • 댓글 2021.02.05 16:00

    우선 저희 상공회의소를 방문하여 교육에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대로 우리회의소 내 커피숍에서 마스크 미착용에 대한 우려스러운 상황이 발생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회의소는 심각한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여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교육장과 커피숍을 포함한 1층, 2층은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우리회의소 건물 전층 또한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커피숍에는 이미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경고 조치하였습니다.
    향후 이러한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귀하의 의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