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3층, 5층, 10층) 리모델링 공사업체 선정 재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회원업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명:「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3층, 5층, 10층) 리모델링」공사업체 선정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3. 공고예산: \146,000,000-(VAT 포함)
4. 입찰내용: 별첨 도면 및 공사원가 산출내역 참조
5. 접수기간 및 방법: 2021. 3. 9.(화)~3. 11.(목) 16:00限, 방문접수(9층 경영지원실)
6. 입찰일시 및 장소: 2021. 3. 12.(금) 10:30, 부산상공회의소 9층 소회의실
7. 입찰참가자격
가. 부산상공회의소 회원업체로써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자
다. 부산상공회의소,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 받지 않는 자
8. 업체선정: 내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 ※ 낙찰 후 3일 이내 계약체결, 미계약시 차순위업체와 수의계약 체결
9. 구비서류: 별첨 입찰서류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