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

home HOME > 경제단신 > 회원기업동정
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입니다. 회원기업동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중소기업인대상 수상자」 선정

업체명 : 날짜 : 2019-07-01

「2019년 중소기업인대상 수상자」 선정 사진 1

부산시는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용창출로 지역경제에 기여한 2019년 부산중소기업인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1999년부터 매년 사업체 운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부산중소기업인대상을 시상해 왔으며, 2018년까지 123명의 우수 중소기업인이 선정됐다.
올해 수상자는 ㈜지비라이트 이인환 대표이사(부산상의 의원), ㈜선재하이테크 이동훈 대표이사, 부곡스텐레스㈜ 홍완표 대표이사, ㈜자이언엔텍 최광일 대표이사, ㈜메드파크 박정복 대표이사, 삼보씨엠씨㈜ 김치용 대표이사, 성지기업 이명숙 대표 등 7명이다.
㈜지비라이트는 신발분야 재귀반사필름 세계1위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선재하이테크는 산업용 정전기 제거장치의 Full-Set제조 세계 판매 1위 기업이다. 어려운 자동차 및 조선의 업황에도 자체브랜드 보유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스텐레스 이형재 가공기업인 부곡스텐레스㈜ 및 수소차 등 미래차 자동차부품인 허브베어링을 생산하는 ㈜자이언엔텍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이다.
㈜메드파크는 최근 3년간 36명의 근로자를 고용한 국내최초 인공뼈 제조 원천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삼보씨엠씨㈜는 수입에만 의존했던 특수건설분야의 장비를 35건의 지식재산권 등 기술력으로 국산화에 기여했다. 성지기업은 수상자 중 유일한 여성기업인으로 국내 최초 전기 삼륜차 개발 및 로봇팔과수작업기 특허 등 친환경제품 생산에 주력하는 등 사회기여도가 높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우수기업인 인증서를 수여하고, 향후 3년 동안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 지원과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우선 지원, 지방세기본법 제136조에 따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