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

home HOME > 경제단신 > 회원기업동정
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입니다. 회원기업동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대선주조, 학생과 학부모 불안감 해소 위한 유치원 방역소독 활동 전개

업체명 : 대선주조 날짜 : 2020-03-27

대선주조, 학생과 학부모 불안감 해소 위한 유치원 방역소독 활동 전개 사진 1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휴원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립유치원에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방역소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러스에 취약한 영유아가 직접적으로 이용하는 통학차량 및 유치원 내부시설을 방역함으로써 개학 후에도 불안을 겪을 학부모와 아이들의 걱정을 완화하기 위한 것이다.

대선주조 임직원들은 교실 안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사용할 놀이시설 등에도 철저한 방역을 통해 감염증 유입의 가능성을 차단하고 있다.

대선주조는 지속적인 예산 지원 및 현장 점검 실시로 빈틈없는 방역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공립유치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사립유치원에서 방역소독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방역비용 절감에 보탬이 되고 있다.

대선주조는 지금까지 유치원 22개소에서 방역을 완료했으며, 추후 유치원 36개소에서도 방역소독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방역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구축은 물론 청정 지역교육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월부터 고객 판촉활동을 중단하는 대신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대선주조는 지난 9일 부산 동래구를 시작으로 연제구, 중구, 양산시 등 방역활동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대선주조는 지원요청이 오는 모든 지역을 방문해 주민들의 이동 예측 동선에 따라 코로나19 바이러스 전파가 예상되는 모든 장소에서 꼼꼼하고 세밀하게 소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시민들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묵묵히 사회환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대선주조에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개학이 추가연기 됨에 따라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학부모들의 불안이 증가해 방역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히 유치원을 다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