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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4호] 펭수 스토리텔링 사례가 기업에 주는 시사점 |
2020-06-08 |
9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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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3호] 코로나가 앞당긴 원격의료 시대, 환자도 의사도 기.. |
2020-05-25 |
9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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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2호] 포스트 코로나(Post Corona) 시대 변화와 전망 |
2020-05-11 |
9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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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1호] 샌드박스 시행 1년, 도입 성과 및 효율화 방안 |
2020-04-27 |
7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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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0호] 청년벤처가 ′21대 국회′ 에 제언합니다 |
2020-04-13 |
7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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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9호] 주요국의 최근 수입규제 경향과 시사점 |
2020-0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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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8호] 코로나 대응 시급한 한국경제 |
2020-03-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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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7호] 국민연금 ′적극적 주주활동 가이드라인′ 주요내.. |
2020-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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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6호] 조직목표 달성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OKR′ |
2020-02-17 |
7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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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5호] 2020년 色다른 돌파구, 컬러 마케팅 |
2020-0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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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4호] 2020년 달라지는 노동관계 법·제도 |
2020-01-20 |
6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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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3호] 플랫폼 비즈니스의 부상과 시사점 |
2020-01-06 |
714 |
866 |
[제112호] 뉴 노멀(New Normal)의 시대 |
2019-1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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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1호] '규제 왕국' 한국을 바꾸려면 |
2019-12-09 |
1,6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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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0호] 2020년 달라지는 ′외부감사제도′ 주요내용과 시사.. |
2019-11-25 |
1,565 |